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순이네 고릴라 떡볶이 : 명지대

안녕하세요 : )
제가 바로 떡볶이 킬러인데요
정말 맛있는 떡볶이집을 소개 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순이네 고릴라 떡볶이집인데요
원래는 망원동에 있었는데 지금은 명지대로 이전했어요

순이네고릴라떡볶이

 

 

망원동에 있을때도 워낙 유명해서 가서도 먹어보고, 포장도 해서 먹기도 했었는데 어느날보니 없어져서 굉장히 아쉬웠었거든요

순이네 고릴라 떡볶이는 어릴적 추억의 초등학교앞 떡볶이 생각이 나게하는 맛이예요
정말 엄지척

가끔씩 초등학교앞 떡볶이가 생각난다고 친구와 이야기하니 포장해서 배달시켜준 요녀석

받자마자 설레이는 마음으로 끓여봤어요
밤 11시가 넘은 시간이었죠

 

조리해 먹기 좋게 포장되어 있어요

 

떡을 씻어서 냄비에 넣고 들어있는 어묵, 파, 양념장 다같이 끓이면 되는데 주의점은 넉넉한 사이즈의 냄비를 사용해야 한다는점 이예요ㅎㅎ

 

분식집 스타일로 비닐 끼워서 먹어봤어요 ㅎㅎ
국물이 많어서 너무 좋고, 달콤 매콤 양념이 잘베고, 쫀득쫀득한 떡이 정말로 완벽해요!

배안고픈 상태로 끓였는데 국물도 안남기고 신랑과 둘이 다 먹어버렸답니다 신랑도 맛있다고 감탄했어요ㅋㅋ

그리고 며칠 후,
신랑이 먼저 떡볶이 먹으러가자고 콜이 와서 저희는 둘이 순이네고릴라로 직접 찾아갔죠

직접 가서 먹으니 정감가는 분위기에 맛도 더 좋더라구요
튀김이 유명해서 여러개 골라 먹어봤는데 여전히 다 담백하고 맛있었고요 오징어튀김이 맛있다고 추천받았는데 저희가 갔을땐 없어서 못먹었어요 ㅠㅠ

다먹고 추가로 더먹으려고 했는데 떡볶이가 다팔려 새로 끓이고 있어 10분 기다려야한다는 사장님ㅠㅠ

시간이없어 포장해서 집에서 끓여먹기로하고 아쉽게 나왔어요

그래서. 조만간 다시 갈듯해요ㅎㅎ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기회되면 꼭 드셔보세용


순이네고릴라떡볶이3호점
서울 서대문구 거북골로 15-2
02-308-87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