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아이건강

푸드케어 이용방법 & 추천인 할인 팁

안녕하세요 : )
시판이유식 푸드케어 이용방법과 추천인 할인 받는법을 공유합니다
전 PC로 알아보고 주문은 휴대폰으로했어요~
찾아보니 푸드케어 어플이 있더라구요
앞으로 어플로 이용할 계획입니다ㅎㅎ

푸드케어 메인화면이예요

회원가입 먼저 해주시고요 아래쪽 추가정보란에 추천인 적어주셔야 추후 적립금 혜택 받으실수 있으니 꼭 적어주세요

(적립금은 구매자와 추천인 모두에게 5%씩 적립되기때문에 꼭 적으셔야해요 꼭이요)

추천인이 없는분들은 제 아이디 적어주세요 히힛
eunji10508

이렇게 가입까지 끝내면 가입축하금 3천원도 함께 적립되어요. 첫 주문시 사용하면 됩니다^^

메뉴를보면 시기별에 맞게 이유식단계를 볼수있어 편하더라구요

초기단계엔 하루 1병을 두번씩 나눠먹이라고 안내되어있어요
전 초기1단계로 시작해 3주정도 먹이다 초기2단계로 변경해서 먹이고 있어요
한달치 결제가 끝난상태에서 다음단계로 변경을 원할때는 상담실로 전화문의 하시거나 게시판에 글남기시거나 네이버 톡톡으로 요청하시면 바로 바꿔주시더라구요
신속한 처리에 감동받았었구요

게시판자체에 단계변경이라는 카테고리가 있어서 쉽게 요청할수 있었어요ㅎㅎ 1주일치는 다음단계로 변경되어 배송되었고 다음달 주문분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주문할때 추가 선택사항이 두가지 있는데요
한개는 일요일도 추가배송을 받을지 (선택시 월화수목금 1개씩, 토요일은 일요일분까지 2개 배송됩니다)
또 한가지는 직배송, 택배배송 중 선택하는거예요
(직배송은 일요일 빼고 매일 새벽배송, 택배배송은 일주일 세번 2일분씩 택배로 배송)

이렇게 식단스케줄과 배송일정표를 한눈에 볼수있고,수량변경과 주소변경도 쉽게 할수있어 편하더라구요

며칠 친정에 갈 계획이라 주소변경을 해놨는데 편하더라구요^^

자기전 이렇게 문고리에 가방을 걸어놓으면 새벽배송 후 알림톡이 오구요

이렇게 비닐에 넣어져 아이스팩과 함께 들어있어서 변질 우려도 적구요, 혹시 깜빡하고 보냉가방을 안걸어 놓을땐 임시 보냉가방으로 걸어놔 주시더라구요

이렇게 이유식에대한 설명 잘 나와있구요^^

울 애기는 정말 맨날맨날 클리어 하고있습니다
부족한지 더달라고 하지만ㅠㅠ
더 없다규 유주나ㅋㅋㅋㅋㅋ;;
늘 잘먹어주고 잘자라줘서 고마워♡

전 시판이유식 푸드케어 믿음가고 편하고 만족합니다!!

'육아정보 > 아이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종합비타민 추천  (0) 2020.01.03
아기 예방접종 시기와 종류  (0) 2019.12.25
아기 예방접종 일정  (0) 2019.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