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정보

변비에 좋은 음료! 티젠 콤부차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변비에 좋은 음료! 티젠 콤부차 후기 입니다

이건 정말 정말 제가 먹어보고 효과본거라 주변에도 계속 계속 알리고 사다 나르고 있어요!
원래부터 가지고있는 고질병 변비때문에 늘 고생하는데 친구가 유산균 발효음료라고 먹어보라고 추천해주길래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녹차나 홍차에 설탈, 효모를 발효시킨 유산균 음료더라고요

유산균음료인 콤부차는 헐리웃 슈퍼 셀럽들의 건강관리 비법으로 소개되고 있고, 헐리웃 연예인 뿐만 아니라 미국대통령까지 활력과 건강을 위해 즐기는 핫트렌드음료라고 합니다

미국 식품마트에는 수십종의 콤부차들이 있는데 콤부차 섹션에 따로 진열되어있고 코카콜라, 펩시, 스타벅스 등 미국음료업계는 현재 경쟁적으로 콤부차 제품이 출시 중이라고 하네요

천연발효음료인 콤부차에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비롯한 DSL, 유기산, 아미노산, 비타민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요

먹는 방법도 굉장히 간단해요. 물 250ml에 티젠 콤부차 1봉을 넣고 흔들어 섞어주면 돼요! 맛은 딱 레몬에이드 맛이예요 탄산이 생겨서 전 식사 후에 마시기에 딱이더라구요

콤부차 제조법

 

전 500ml생수를 한모금 마시고 콤부차 2개 넣어서 먹어요! 250ml는 부족하더라고요 ㅎㅎㅎㅎ 맛있어서!! 탄산수에도 부어먹으면 맛있다는 글을 봤는데 물에만 섞어도 충분한 탄산효과가 있어요!! 증말증말 맛있어요!

 

전 회사 출근전 물1병을 사와서 매일 먹고있는데, 500ml 물 한병먹기도 버거울때가 많았어요

콤부차는 그냥 꼴딱꼴딱 넘어가서 500ml가 부족할정도로 맛이 좋아요

전 콤부차 타기전에 물을 한모금 마셨어요

콤부차만 넣어도 이렇게 거품이 보글보글 올라와요!

 

이렇게 하루 1잔씩 일주일 먹고나서 부터는 저. 변비 탈출했어요 진짜로요. 그래서 매일매일 챙겨 먹고 있답니다.

다이어트하시는분들 변비때문에 고생하시는분들 모두모두 꼭 드셔보시고 효과 보셨으면 좋겠어요!

'유익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년 연말정산 준비서류, 변경사항  (0) 2019.12.30
산후조리원비용 연말정산 받기  (0) 2019.12.27